코로나 죽여버려...

출근길에 기간 얼마 안 남은 기프티콘 쓸 겸 스벅 방문. 얼죽아 사이즈업 이벤트 한다길래 패기롭게 벤티 사이즈로 주문... 원래 스벅에서 아메리카노 안 먹는데 블론드 원두로 선택하니까 탄맛 덜해서 마실만 하더라고요? 음 앞으로는 그럭저럭 블론드로 선택해서 마실 수 있겠군 ~ 하면서 좋아함 ㅋㅋㅋㅋㅋ 

 

한가하길래 좀 쉬다가 일어났는데 이불속에서 느껴지는 내 몸이 후끈한 거다 ㅋㅋ 이미 엄마는 코로나 걸려있는 상황이었고... 에이 설마... 했는데 ㅎ 열이 이렇게 날 수가...? (평소에 열이 안나다 못해 차디찬 편)

 

ㅠ 무적 실패... 아니 마스크 착용 권고로 바뀌네 어쩌네 하더니 이제야 코로나 걸림 ㅎ... 뒷북이 넘 심한거 아닌가,,,

 

격리하는데 진짜 지겨워 죽는 줄 알았다... 집순이긴 한데요... 딱히 집에서 뭘 하는 편도 아니고... 그냥 가만히 앉아만 있으려니 사지가 쑤시고... 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 들여다보는 것도 하루이틀이지 ㅠ... 메이플이라도 할 걸 그랬나?

 

입맛 없어서 대충 떡국 끓여 먹고...

 

코로나 힘내서 이겨내라고 지인이 선물로 보내 준 딸기가 넘 맛있어서 감동... 설향... 너 정말 맛있구나...? 설탕 없이도 상큼달달 꿀맛.

 

지겨운 격리 끝나고 바로 커피 수혈하러 사랑하는 카페 방문... 뜨끈한 라떼로 속 달래줘야지 ~ 일회용 종이컵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.

 

카페 주인(?) 석봉이... 코 박고 쳐다보는데 너무 귀여워서 발 동동

 

요즘 제일 즐겨보는 드라마 '일타스캔들' 전도연 밝은 캐릭터 너~~~무 찰떡에 웃는 모습 너무 예쁘고 내가 다 기분 좋아짐 ㅠㅠ 입고 나오는 산뜻한 옷도 다 예뻐... 정경호 종이인간 같은 허당미 넘 찰떡임 ㅋㅋㅋㅋ 조연으로 나오는 배우들도 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이라 연기 구멍 없고 즐겁게 보는 중... 아... 서건후 빼고... ㅎ 암튼 ~ 주말만 기다려 ~ S2

 

그렇게 코로나 격리 주간 간신히 끝내고 다시 출근... 근데 ㅋㅋㅋㅋ 전설의 ㅋㅋㅋㅋㅋㅋ 삼부자 김 모델을 ㅋㅋㅋㅋㅋ 회사 구내식당에서 볼 줄은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ㅎ 웃겨서 사진 찍음 ㅋㅋㅋ

 

그리고 퇴근한 오늘... 따뜻한 라떼와 함께 산책 후 귀가... 여러분 코로나 조심하세요 격리가 제일 지겹습니다. (소진당한 내 연차가 제일 아까워...)